[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MBN 공식홈에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윤남기, 이다은 커플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커플에서 가족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윤남기, 이다은의 모습이 담겼다.
재혼을 선택한 윤남기, 이다은을 비롯해 이다은의 4세 딸 리은 양과 윤남기의 반려견 맥스까지 완전체가 모여 "저희는 남다리맥 가족입니다"라고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윤남기는 자신에게 찾아온 가장 큰 변화로 '육아'를 꼽고, 리은은 쉴 새 없이 "아빠"를 외치며 윤남기를 잡아끌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윤남기는 바닥에 드러누워 앙탈을 부리는 리은의 공세에 눈을 질끈 감으면서도 리은의 "응아" 한마디에 바로 기저귀를 확인하며 "응가를 한 것 같다"고 화장실로 직행한다. 커플에서 부부가 된 윤남기, 이다은은 다이내믹한 가족의 탄생을 알리며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했다.
한편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은 '돌싱글즈' 시즌2의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재혼을 준비하며 겪는 고민과 현실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5부작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