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프로젝트D'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25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개발진이 직접 '프로젝트D' 소식 전달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D'의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를 오는 2월 25일 개최한다.

D-DAY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개발진이 직접 프로젝트D 소식을 전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이번 쇼케이스는 프로젝트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넥슨지티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프로젝트D 개발 현황 및 방향성을 발표하며 이용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28일 낮 12시까지 프로젝트D 2월 정기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알파 테스트 참여자와 깜짝 랜파티 참여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쇼케이스 방송 및 공식 컴패니언 어플을 통해 배포되는 테스터 코드를 입력하면 새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김명현 본부장은 "D-DAY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D를 만들어가고 싶다"며 "현장에서 진행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젝트D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8명의 요원을 조합해 5대5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기반으로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하는 상점, 승부에 다양한 변수를 만드는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사실적인 전투 액션 등 전략적 플레이 요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프로젝트D'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25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