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 신설…품질 강화 노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신 사양 PC 104대, 옵저버룸 등 구비한 테스트 전용 공간 판교 신설

[사진=넥슨 ]
[사진=넥슨 ]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이 이용자 만족도와 신작 품질 강화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을 판교 넥슨 사옥 인근에 신규 조성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총 104대의 최신 사양 PC와 다목적 음향, 영상 시설을 구비한 업계 최대 규모의 테스트 전용 공간으로 PC방 콘셉트의 메인 테스트룸은 게임 몰입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두 곳의 별도 공간으로 조성된 옵저버룸은 특수 디스플레이 월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모든 참가자의 게임 플레이 화면 및 표정, 컨트롤 등의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수집이 가능해 보다 원활하고 정밀한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규모 그룹의 참여를 목적으로 한 이용자 테스트룸, 참여자의 추가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그룹 인터뷰룸 등의 공간과 여러 편의 시설을 갖춰 다양한 테스트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다양한 규모의 테스트 진행과 정밀한 피드백 취합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마련돼 신작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젝트 개발 및 이용자 만족도 강화를 위한 R&D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판교 사옥에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한 '모션캡쳐실', 영상 및 사운드 작업을 위한 '영상·사운드 스튜디오' 등 고품질 게임 제작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 신설…품질 강화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20일 서울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1차 경선 조별 토론회에서 B조 홍준표 후보가 발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