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아프리카TV가 4회 연속으로 동계 올림픽을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내달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제24회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생중계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아프리카TV는 총 15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이번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출전하는 경기를 비롯한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국가대표팀은 스켈레톤, 컬링, 쇼트트랙 등 다수의 종목에 참가한다.
아프리카TV는 이번 동계 올림픽 개막에 앞서 BJ(1인 미디어 진행자)들과 함께하는 '아프리카TV BJ컬링 대학대전'도 선보인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올림픽 공식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팀 올림픽 최종 순위 및 금메달 획득 개수 맞히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2010년 밴쿠버, 2014년 소치, 2018년 평창, 2022년 베이징으로 이어지는 동계 올림픽을 4회 연속으로 생중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흘린 4년의 땀방울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아프리카TV도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며 응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