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그랑사가'에서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배우 하정우가 출연한 사전등록 CF '인간극장' 편도 선보였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1만 다이아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텀블러 및 에코백 등 그랑사가 굿즈가 담긴 모험가 가방 패키지(100명) 및 1만원 문화 상품권(200명) 등을 선물한다.
또 게임 오픈 시점부터 게임 내 '소환'에 사용한 다이아의 개수에 따라 최대 5만 다이아를 지급하는 '그랑사가 소환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 다이아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가디언'을 추가한다. 가디언은 게임 내 등장하는 '엘리사', '모로', '네네토' 등 다양한 NPC(Non-Playable Character)를 통해 팀 편성이 가능하며, 추가 능력 및 스킬 등 보다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픽셀은 오는 26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배우 하정우가 출연한 사전등록 CF '인간극장' 편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 광고 모델로 섭외된 하정우를 중심으로 광고촬영 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