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공유 오피스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와 소호·중소 입주사의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스파크플러스에 입주한 소호·중소기업에게 문서형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 '새니톡스 EP(SaniTox EP)' 무료 체험 및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신청 기업은 3개월 간 새니톡스 EP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무료 체험 종료 후 유료 전환 시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스파크플러스는 전 지점 27곳과 온라인 채널에서 '새니톡스 EP'를 홍보하고 지란지교시큐리티와 입주사 간의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향후 양사는 입주사들의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추가 보안 서비스 제휴 및 프로모션을 확대 추진하는 등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다.
'새니톡스 EP'는 사용자 PC로 유입되는 모든 문서 내 잠재 위협요소(매크로, 액티브 콘텐츠, OLE 객체 등)를 사전에 제거하는 실시간 무해화로 악성 문서 공격의 내부 유입을 원천 차단하는 문서형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다.
원격·재택 등 다양한 근무환경에서도 사용자 단말(PC)에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손쉬운 적용이 가능해 보안 운영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소규모 기업에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보안SW 기업인 지란지교시큐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입주사들의 높아지는 보안 수요에 대응하고 보안 고민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는 "당사는 대기업에 비해 보안 역량이 취약한 소호·중소기업의 사이버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소규모 기업 보안에 필수적인 ‘새니톡스 EP’를 제공하고 스파크플러스는 물론 입주사들의 보안성 강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