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11번가가 고객들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쇼핑 포인트'를 나눠주는 '월간 피플 Thanks! A11'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21일 11번가는 이달 이 같은 고객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간 피플' 코너는 매달 다른 주제로 각계 각층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이벤트나 캠페인을 실시하는 11번가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11번가는 12월 월간 피플의 주제를 '올 한 해 11번가를 사랑해주신 고객님'으로 정하고 참여 고객 모두가 연말 보너스 같은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연말 정산 콘셉트로 진행되는 '월간 피플 Thanks! A11' 이벤트는 올해(1~11월) 11번가를 통해 본인이 받은 할인, 적립 등 쇼핑 혜택을 확인하고 SK페이 포인트 적립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 포인트를 최소 100점부터 최대 1만점까지 총 1억원 상당의 포인트를 응모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11번가가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월간 피플' 코너는 매달 색다른 주제로 눈길을 끌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총 9번의 '월간 피플'을 통해 ▲20대 청춘 응원 ▲지역 소상공인 응원 ▲장애인 인식개선 ▲가정의 달 ▲ 호국보훈의 달 등 우리 사회가 직면한 문제나 일상 속 관심 가져야할 소재들을 발굴해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고 총 누적 95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월간 피플'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성과를 거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