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타이어, 포르쉐 튜닝카에 '벤투스 S1 에보3' 장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튜닝 문화 구축에 앞장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022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차량인 '포르쉐 911 타르가 4'에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를 장착했다고 29일 밝혔다.

'튠 잇! 세이프!'는 합법적이고 안전한 자동차 튜닝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독일 연방 교통·디지털인프라부와 독일자동차튜너협회(VDAT)가 주도하는 운전자 캠페인이다. 한국타이어는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2005년부터 공식 후원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BMW 850i xDrive 쿠페', '아우디 슈퍼 왜건 ‘RS4 아반트', 'BMW i8 쿠페'는 물론 '포드 머스탱', '폭스바겐 골프 R' 등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의 고성능 모델들과 함께 '튠 잇! 세이프!' 캠페인을 후원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왔다.

독일 에센 모토쇼 2021에서 '튠 잇! 세이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독일 에센 모토쇼 2021에서 '튠 잇! 세이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캠페인은 매년 한 대의 차량을 선정해 경찰차 콘셉트카로 튜닝한 후, 세계적인 자동차 튜닝 및 모터스포츠 박람회인 독일 '에센 모터쇼'에 전시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 캠페인 차량은 독일의 포르쉐 전문 튜닝 업체 테크아트가 '포르쉐 911 타르가 4'를 튜닝해 제작한 '테크아트 GT'로 선정됐다. 테크아트 GT는 프론트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에어로 파츠 등을 튜닝 했으며 스포티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테크아트 GT에 장착되는 벤투스 S1 에보3는 이러한 스포티함을 더욱 살려주면서 최고의 주행을 선사하는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3는 올해 영국 최대 자동차 전문지 '오토 익스프레스'의 2021 여름용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포르쉐 튜닝카에 '벤투스 S1 에보3' 장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