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컨콜]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만든 이유? 서구권 공략 위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동근 CFO "출시 1시간 54분 현재 가장 높은 매출은 미국"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11일 진행된 2021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인도, 아시아, 중동에서 상당한 인기와 매출을 발생시킨 게임이며,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를 출시한 건 배틀로얄 모바일 장르를 서구권에서 증명하고 싶다는 전략적 이유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뉴스테이트의 사전예약 비중은 아시아, 중동, 동남아, 미주 순으로, 서구권에서도 어필할 수 있는 배틀로얄 모바일을 만들겠다는 측면의 기대감 형성은 됐다"며 "매출의 경우 출시 1시간 54분이 지나 뭐라고 말하긴 어려우나 현재까지 실시간으로 보는 매출 비중의 경우 미국이 밤시간인데도 가장 높은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컨콜]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만든 이유? 서구권 공략 위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