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여기어때가 전국 렌터카의 실시간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여기어때는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여기어때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통해 전국 100여개 업체, 2만대 이상 차량의 대여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다. 결제 즉시 예약이 확정되며, 여행지와 날짜, 차종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번 렌터카 카테고리를 대규모 개편하면서, 숙박, 액티비티, 맛집을 넘어 교통 부문까지 판매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실제 회사는 '위드 코로나'로 여행 소비가 주목 받는 가운데, 여행을 '원스톱'으로 준비하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한층 다양화 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여기어때는 문 밖을 나서는 순간 필요한 모든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여행 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렌터카 부문을 대폭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렌터카 전용 20만원 쿠폰팩, 카카오페이 결제 시 선착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숙박, 액티비티 할인 쿠폰은 물론이고, 렌터카 예약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쿠폰 추첨 행사도 진행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