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5위를 차지했다. '가을야구'행 막차 티켓을 손에 넣었으나 두산 베어스와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가을야구 일정을 마쳤다.
1군 선수단은 휴식을 취하고 있는 가운데 퓨처스(2군)팀인 고양 히어로즈는 마무리캠프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마무리캠프는 전라남도 고흥에서 시작했다.
2022년 입단 예정인 신인 선수와 육성선수들도 이번 캠프에 참가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마무리캠프는 퓨처스팀 선수들을 중심으로 한 유망주 캠프를 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설종진 퓨처스팀 감독과 코칭스태프를 비롯해 모두 36명으로 구성된 선수단은 지난달(10월) 31일 마무리캠프를 시작했다. 오는 29일까지 총 30일 동안 고흥 도화베이스볼파크와 거금도야구장에서 땀방울을 흘린다.
신인 선수 중 박찬혁, 노운현, 윤석원은 제49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종료 후 캠프로 합류할 예정이다.
설 퓨처스팀 감독은 구단을 통해 "경쟁력 있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본기 중심으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며 "짜임새 있는 훈련으로 선수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1 키움 히어로즈 마무리캠프 참가 명단
▲감독 : 설종진 ▲코치 : 오규택, 김동우, 권도영, 노병오, 김태완 ▲투수 : 김인범, 김동욱, 김준형, 김동은, 오윤성, 이종민, 박승주, 주승우, 이명종, 노운현, 윤석원, 정연제, 정재원 ▲포수 : 김시앙, 김리안, 박정훈 ▲내야수 : 김휘집, 양경식, 이명기, 이재홍, 김수환, 신준우, 이세호, 김민수 ▲외야수 : 이병규, 김현우, 박주홍, 이주형, 예진원, 박찬혁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