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베스핀글로벌 대표 이한주)이 티시스 (대표 최창성)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5일 발표했다.
'티시스' 는 태광그룹에서 2004년 설립된 토탈 IT 서비스 기업이다.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시작으로 금융, 방송·통신, 제조, 공공, 교육, 관광·레저, 부동산·자산관리 등으로 서비스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베스핀글로벌이 자체 개발∙운영 중인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 CBP'의 사업화에 상호 협력하기 위해 체결했다.
티시스는 사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입찰 및 계약 등 사업수행 실무를 담당하며,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및 관련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공동 사업개발을 위해 클라우드 및 IT 시스템 운영관리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창성 티시스 대표는 "티시스는 오랜 경험에 기반한 IT서비스 역량과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클라우드 기술과 결합시 사업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민식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는 "티시스의 IT 서비스 역량과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전문성을 결합시켜 다양한 산업의 많은 기업들에게 경쟁력 있는 클라우드 기술을 공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