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에어부산이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인 돼지국밥을 소재로 한 콜라보 밀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밀키트 제조 전문 업체인 푸드어셈블과 부산의 유명 돼지국밥 맛집인 본전돼지국밥과의 협업을 통해 '에어부산 밀키트'를 출시했다.
밀키트는 2종류(돼지국밥·순대국밥)로 판매되며, 푸드어셈블 홈페이지 및 네이버·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이번 지역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그동안 많은 지역 기업과 협업을 통해 상생 마케팅을 펼쳐왔다.
블록완구 제조사인 옥스퍼드와 함께 콜라보 블록을 제작해 판매 중이며,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모모스커피와도 스페셜티 제작·판매에 나서고 있다.
지난 9월부터는 부산 벤처기업 투어스태프와 제휴를 통해 초소형 친환경 모빌리티 공유서비스인 투어지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항공사로서 대표 향토음식인 돼지국밥을 통해 부산의 맛을 알리고, 지역의 좋은 기업들을 알리기 위해 이번 밀키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에어부산을 이용하시는 손님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굳즈 등 다양한 에어부산 브랜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