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 효과 기대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9월부터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바로 앞 위치, 미래가치 높은 첨단산업단지 평가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남 아산 삼성디스플레이시티 바로 앞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이 9월부터 분양에 들어간다.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695번지에 지하1층~지상10층, 지식산업센터 406호실, 근린생활시설 11호실 등 총 417호실, 연면적 4만 7253㎡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 앞에 위치한 삼성디스플레이시티는 삼성이 2025년까지 13조 100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미래가치 프리미엄이 높은 세계적 첨단 제조산업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투시도. [사진=시행사 제공.]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투시도. [사진=시행사 제공.]

이 외에도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탕정2신도시 등 탄탄한 배후수요와 풍부한 개발 프리미엄을 갖췄다.

KTX와 수서고속철도(SRT)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 하반기 개통예정인 수도권 전철 1호선 탕정역(예정)과 가깝다.

당진~천안고속도로 탕정IC(2022년 개통 예정)과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드라이브인, 섹션오피스, 라이브오피스 등 다양하게 구성해 아산탕정 지구에 처음이자 유니크한 희소상품으로 설계된다.

오피스텔형 라이브 오피스(바닥난방 시공)와 도어투도어(일부실 제외), 드라이브인 시스템(지하1층 ~ 지상7층), 최고 5.4m 높은 층고와 전호실 멀티형 냉난방기 설치(근린생활시설 제외) 등 제조업 특화설계 된다.

또한 업무 효율을 높이는 차별화된 특화 서비스로 회의실·휴게실·샤워실·유튜브 촬영실·옥상정원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사업지와 녹지와 공원이 바로 붙어 있고 인근 하천이 있어 조망권이 우수하고 환경이 쾌적하다.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항공조감도. [사진=시행사 제공.]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항공조감도. [사진=시행사 제공.]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은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특히 입주기업체를 대상으로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취득세 50%, 재산세37.5% 등 각종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매입한 경우 부가가치세 환급도 받을 수 있다.

입주기업이 한 번 자리를 잡으면 장기간 임대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임대 소득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금액의 최대 80~9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분양 홍보관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에 문을 열었다.

/아산=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효과 기대 ‘더 콜럼버스 아산 탕정’ 9월부터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