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지속 가능한 일상 응원"…'WE_ING' 캠페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스타에 친환경 실천 해시태그 올리면 추첨으로 선물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SK텔레콤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 알리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ESG 'WE_ING(위잉)' 캠페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은 ‘WE_ING’ 캠페인 영상 캡처. [사진=SKT]
SK텔레콤은 ESG 'WE_ING(위잉)' 캠페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은 ‘WE_ING’ 캠페인 영상 캡처. [사진=SKT]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ESG 'WE_ING(위잉)'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를 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텀블러 사용, 자전거 이용 등 일상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한 모습을 사진이나 릴스(짧은 영상)로 올리면 된다. 사진과 릴스를 업로드 할 때 필수 해시태그 'WE_ING'과 '위잉챌린지'를 포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각종 선물을 담은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업사이클링을 통해 환경을 실천하는 패션 브랜드의 상품과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다.

'위잉'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SK텔레콤 노력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캠페인이다. 실생활과 연결된 SK텔레콤의 ESG 활동 사례를 전달한다.

캠페인 슬로건인 '위잉'에는 우리가(WE),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기술 그리고 ESG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ING)는 의미를 담았다. 언더바( _ ) 속에는 사회·환경을 지키는 어떤 활동이든 들어갈 수 있다.

'위잉' 캠페인은 SKT의 대표 ESG 활동인 ▲동반성장 ▲친환경 ▲인공지능 ▲모빌리티 등 4개 영상으로 구성된다.

첫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으며 동반성장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기회가 부족한 현실에서 고군분투하는 소상공인들이 등장하고, 이를 지원하는 SK텔레콤의 ESG 활동을 소개한다.

두번째 영상은 친환경에 대한 내용이다. 북극 생태계, 열대 우림 보존 등 거창한 소재가 아닌 ▲서핑을 좋아하는 직장인의 투명한 바닷가 ▲현대인이 사랑하는 여름 그늘 등 우리에게 익숙한 풍경을 지속하기 위해 자연을 되돌려야 할 것을 강조했다.

지난 19일에는 코로나19 유증상자의 건강을 체크하는 등 지금 우리 일상에 적용되고 있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 관련 영상도 공개했다. 사회적 약자를 돕고, 방역 인력을 지원하는 등 우리에게 필요한 인공지능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위잉' 캠페인 영상은 현재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 모빌리티에 대한 '위잉' 캠페인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송광현 SK텔레콤 디지털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응원하는 SKT만의 ESG 철학을 함께 나누기 위해 'WE_ING'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지속 가능한 일상 응원"…'WE_ING'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