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Z3 시리즈' 판매고 95억원 달성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번가 '갤럭시Z3 시리즈' 라이브 방송 모습. [사진=11번가]
11번가 '갤럭시Z3 시리즈' 라이브 방송 모습. [사진=11번가]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Z3 시리즈' 판매고 95억원 달성

11번가가 '갤럭시Z3 시리즈' 사전예약이 시작된 17일 오전 9시부터 2시간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갤럭시Z3와 웨어러블을 판매한 결과, 총 95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라이브 방송 시간대 역대 최대 거래액으로 시청자 수도 60만명을 돌파했다.

11번가는 방송 중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9일 오후 5시에는 인기 IT 유튜버 에이트가 갤럭시Z3 시리즈를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시청 고객과 질의 응답을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 홈플러스, 하반기 대졸 인턴사원 공개 채용

홈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은 지난 4월 진행한 '상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 공채'와 5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채용연계형 초대졸 인턴사원 공채'에 이은 세번째 공개채용이다.

채용 규모는 약 100명이다. 대부분의 인원은 상품 소싱을 담당하는 '상품부문'과 코로나19 사태로 급성장하고 있는 홈플러스 온라인 담당 '모바일사업부문'에 배치될 예정이다.

◆ 티몬, 이어지는 캠핑 인기에 '이색 캠핑 가전' 선봬

티몬이 오는 22일까지 'LG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늘어나는 캠핑 수요를 고려한 전자제품 등을 선보인다.

티몬은 캠핑용 TV, 빔 프로젝터를 비롯한 인기 상품 500여종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LG 룸앤 스마트TV 27인치'이다. 이 제품은 평면 TV로 셋톱박스가 필요 없이 야외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웃도어용 제품이다.

무게는 4.5kg에 불과하고 설치가 간편하다. 여러 기기와의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를 연결해 OTT도 이용할 수 있어 최근 필수 캠핑용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티몬은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 에이블리, 공식 서포터즈 '에이블리뷰어' 500명 모집

에이블리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에이블리뷰어'를 500명 모집한다.

에이블리뷰어는 에이블리가 브랜드 성장 지원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자신의 코디 스타일을 제안하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소개한다.

최종 선발된 500명은 가을 시즌까지 약 두 달간 에이블리의 공식 리뷰어로 활동하며 나만의 스타일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우수 활동자는 '에이블리 뮤즈'로 선정해 에이블리 내에서 다양한 스타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W컨셉, 디지털 런웨이 컨텐츠 시리즈화…FW 컬렉션 공개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디지털 런웨이 콘텐츠를 시리즈로 제작한다. 디지털 런웨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패션업계에서 새롭게 자리매김한 고객 소통 방식이다.

W컨셉은 FW시즌부터 W컨셉만의 콘텐츠 아이덴티티를 담아 새로운 패션 트렌드와 메시지를 제안하는 시리즈물로 디지털 런웨이를 확장한다. 첫번째 라인업으로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의 디지털 런웨이 'CLASSIC AS ALWAYS'를 공개한다.

배우 이성경을 비롯해 배우 문숙, 컨텐츠 프로듀서 남보라, 모델 엘리스 안 등 네명의 페르소나가 등장해 프론트로우 21FW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한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인기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 [사진=롯데GRS]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인기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 [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100원이면 푸짐한 '불패세트' 출시

롯데리아가 베스트셀러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를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불패세트는 패티와 양상추의 중량을 높인 불고기버거와 롯데리아 인기 디저트 양념감자, 치즈스틱, 탄산음료로 구성됐다.

불패세트 가격은 불고기버거 세트 가격인 5천900원에서 100원 추가한 6천원이다. 이는 정상가 8천400원 대비 28% 할인된 금액이다.

◆ 코오롱FnC, 와디즈서 FW 신상품 대규모 펀딩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이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11개 브랜드의 신규 아이템 15종을 선공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패션 기업이 여는 첫 대규모 펀딩이다. 코오롱FnC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과 동시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총 11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아이템을 선정했을 뿐 아니라 일부 아이템은 와디즈 익스클루시브로 제작해 이번 기획전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 LF 하프클럽, 8월 '런닝위크' 실시…최대 94%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런닝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시즌 오프 및 가을 선오픈 패션 아이템들을 최대 94% 할인한 특가로 판매한다.

런닝위크는 LF 하프클럽이 한 달에 한 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 달에는 ▲유니섹스캐주얼(17일) ▲골프(18일) ▲여성커리어(19일) ▲아웃도어·스포츠(20일) ▲패션잡화·슈즈(21일) ▲남성정장·남성캐주얼(22일) 순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행사 기간 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장의 카테고리 전용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칭따오 X CU, 간편 안주 '칭따오엔 치킨 박스' 선봬

칭따오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칭따오 맥주와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간편수제안주 '칭따오엔 치킨 박스'를 출시한다.

칭따오엔 치킨 박스는 맥주 안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치킨을 총 3가지 맛으로 구성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래터 형식으로 꾸려진 간편 수제 안주이다.

감자튀김과 새우튀김도 토핑으로 함께 제공된다. 호프에서 즐기던 치맥의 감성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배달주문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한다는 이점을 제공한다.

◆ 오뚜기, 'X.O. 군만두 고기듬뿍' 출시

오뚜기가 냉동만두 신제품 'X.O. 군만두 고기듬뿍'을 출시한다.

X.O. 군만두 고기듬뿍은 기존 군만두 제품과는 차별화된 원료 배합과 반죽 방식을 적용했다. 국산 찹쌀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한 만두피를 구현했다. 당면 대신 특제소스로 양념한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야채로 속을 채웠고, 돼지고기 함량이 27.3%로 높아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쪽을 뒤집어가며 굽거나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12분 간 조리하면 최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Z3 시리즈' 판매고 95억원 달성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