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견과류 전문업체 길림양행과 손잡고 '허니버터 아몬드'와 콜라보한 차별화 PB상품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길림양행과 차별화 상품개발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양사 간의 상품개발 기술 공유를 통해 길림양행 견과류 브랜드인 HBAF(바프)를 활용하여 첫 번째로 출시된 콜라보 상품이다.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출시
동원홈푸드가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B2C용 소스·HMR 전문 브랜드다. 1천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조미식품을 납품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스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 ABC마트 아트닷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ABC마트의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이 어플리케이션(앱) 디자인으로 독일 국제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아트닷컴 앱은 고유의 가치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살렸다. 쇼핑 사용자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세심하게 고려해 시각적 요소를 구성하고 배치해 기능성도 확보했다.
◆ 골든베어, 광동제약 헛개차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특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Golden Bear)'가 숙취해소 음료의 대명사 광동제약 헛개차와 협업해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친 일상에서부터 라운딩까지 답답한 갈증을 해소시킨다'는 콘셉트로, 골든베어와 광동제약 헛개차의 엠블럼을 활용해 위트있게 풀어냈다. 특히 소비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로 아이템을 구성해 MZ세대 골프 비기너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 이마트24,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는 무협 MMORPG(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천애명월도'와 손잡고 13일부터 10월 17일 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도시락 2종은 이마트24 도시락 상품군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상품에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꾸러미(3만원 상당) 쿠폰을 100% 담은 것이 특징으로, 도시락 패키지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해 눈길을 끈다.
◆ 대교, 자란다와 '상상키즈 창의 홈캠프 서비스' 론칭
대교는 유아동 교육∙돌봄 매칭 플랫폼 기업 자란다와 함께 아이들의 창의 놀이 및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상상키즈 창의 홈캠프 서비스'를 선보인다.
상상키즈 창의 홈캠프는 대교의 책 놀이 전문 선생님과 자란다의 교육 매칭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로, 책 놀이 전문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구독형 창의놀이박스인 스팀(STEAM) 박스를 활용해 책 놀이, 책 읽기, 창의 키트 만들기, 워크북 활동 등을 진행하는 교육서비스다.
◆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주점 확장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광주광역시 동구의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시몬스 롯데 광주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 광주점은 백화점 8층의 기존 매장을 두 배 이상으로 리뉴얼하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고객 맞춤형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광주지역 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최근 늘어나는 가구∙리빙 수요에 맞춰 8층 리빙관을 새 단장했다.
◆ 이랜드 스파오, 독립기념관 콜라보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3일 제76회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기념관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독립기념관과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올해로 76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기념하는 동시에 역사를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 일부 수익금은 독립기념관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 하이트진로, 美 나파 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홈술족들을 위해 나파 밸리 와인 '안나밸라(’Annabella)' 3종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클 포잔(Michael Pozzan) 와이너리의 '안나벨라' 2018년 빈티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나파 밸리와 소노마 지역에서 엄선된 포도원의 포도들로 만들어졌다. 특히,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홈술로 제격이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