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농협카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 오픈…기존 올원페이 리브랜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농협 유통망 연계해 생활·편의 서비스 강화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NH농협카드가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NH페이(NH pay)를 선보였다.

12일 농협카드는 이같은 'NH페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의 'NH페이' 오픈 홍보이미지.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의 'NH페이' 오픈 홍보이미지. [사진=NH농협카드]

농협카드는 급속히 성장하는 간편결제 시장에서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여 결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새롭게 구축했다.

'NH페이'는 계좌결제 서비스를 탑재하여 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가 있으면 농협카드가 없어도 전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픈뱅킹 서비스는 송금 기능이 더해져 고객의 금융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생활·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을 연계했다. 'NH페이' 앱 내에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신선한 농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함으로써 범농협만의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또 앞으로 단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NH 원 패스(OnePASS)' 도입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 서비스 탑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농협카드는 오는 13일부터 9월 12일까지 1개월 간 'NH페이' 신규 가입 후 6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6천명에게 제공한다.

동시에 NH페이 오픈과 농협 창립60주년을 기념하여 NH농협 채움 개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생활에 깊이 페이다' 기획전과 '쓰면, 돈이 되는 NH페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농협몰에서 진행되며 창립60주년 기념 간편식, 식·음료, 생활용품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고객이 ▲7월 중 농협몰에서 NH PAY(기존 올원페이)로 결제하지 않은 고객 ▲NH페이로 기획전 포함 5만원 이상 사용 ▲농협카드 채널에서 이벤트 응모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선착순 2천명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리한 금융 생활은 물론 범농협의 강점을 활용하여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카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 오픈…기존 올원페이 리브랜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