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더맘마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천안시가 주최하는 '2021 문화도시 문화 콘텐츠 개발·지원 사업' 참여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천안시의 문화 자원을 활용해 문화, 예술, 장르와 융합 가능한 도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맘마는 사업비 500만원을 지원받아 다음 달 말까지 천안시에 위치한 대학 캠퍼스 명소 홍보를 위한 가상현실(VR) 콘텐츠를 제작한다. 나사렛대, 상명대, 연암대, 남서울대 등 4곳과 인근 지역 상권 활성화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1차 결과물이 높은 점수를 받을 경우 더맘마는 추가적인 문화 콘텐츠 지원 사업 참여 자격을 얻게 된다.
더맘마는 천안시 소재 직영 마트인 맘마마트 천안점 명의로 신청해 참가 자격을 얻었다. 맘마마트 천안점은 충남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약 3천평 규모 식자재 마트로 지난 3월 문을 열었다.
더맘마 관계자는 "VR을 통해 천안 주요 캠퍼스 명소를 홍보하면 천안시 관광 사업과 지역 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맘마마트 천안점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천안 등 직영점 소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맘마는 2016년 설립된 유통IT 기업으로 동네마트 쇼핑 온라인·오프라인 연계(O2O) 앱 '맘마먹자'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지역 마트들과 가맹을 맺고 앱을 통한 식자재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요 도시에서 직영 마트도 운영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