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카카오페이(대표이사 류영준)와 카카오페이증권(각자대표 김대홍, 윤기정)이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주 선정된 펀드 상품에 1만원 이상 투자하면 '투자 뱃지'를 제공하며,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천만P를, 3개 이상 모으면 1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00만P를 지급한다.
'투자 뱃지' 개수와 상관 없이 한 주만 참여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마다 챌린지에 참여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서 개설 가능하다.
한편,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5개 운용사(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Amuni자산운용)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현재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는 ▲ 시장 상승에 투자하는 #한국인덱스펀드 ▲ AI가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 ▲ 투자 고수가 추천한 #믿음직한 펀드 ▲ 유망 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 착한 기업 성장에 투자하는 #건강한 펀드 ▲ 글로벌 채권에 나눠서 #영리한 펀드 ▲ 국내 채권에 마음 편히 #쏠쏠한 펀드 등 7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사용자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엄선한 펀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쉽고 재미있게 펀드 투자의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