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SSM 최초 '녹색매장' 인증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이 기업형 슈퍼마켓(SSM)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을 획득했다. 녹색매장 인증은 고객의 친환경 소비 생활을 유도하고 녹색 제품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는 매장을 환경부가 지정하는 제도이다.
현재까지 전국 홈플러스 53개 점포가 녹색매장으로 지정됐으며, SSM으로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이 최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은 개점 이후 일회용 비닐 사용 절감, 친환경 상품 판매, 전자 영수증 도입 등 탄소 중립과 지속 가능한 착한 소비 문화 확산을 주도해왔다고 평가 받았다.
◆ 세븐일레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세븐일레븐이 지난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를 헌혈주간으로 지정하고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ESG 경영활동 중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Angel7'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서울 본사 및 전국 13개 지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등 전사적으로 열리는 행사다.
서울 본사에서는 지난 29일 진행됐고, 전국 각 지사는 지역별 헌혈 기관을 통해 내달 7일까지 릴레이로 진행된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는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돼 혈액 수급이 급하게 필요한 환우들의 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 G마켓·옥션, '테팔' 브랜드위크
G마켓과 옥션이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테팔과 함께 다음달 11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매일 26장씩 풍성하게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배송 전용 '15%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 각 채널 별로 매일 10장씩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테팔 브랜드 전용 '10% 중복쿠폰'도 채널 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최대 10만원까지 중복 할인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쿠폰의 할인금액만 단순 합산하면 사이트 별 매일 330만원씩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 위메프, 3일간 '위메프데이'…여름 시즌 상품 선봬
위메프가 7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 시즌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하루 6번 '타임딜'을 진행한다. 시간대 별 3개씩 3일 간 총 54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본격 시작되는 여름 준비를 위한 생활·리빙 용품과 여성·남성·유아동 여름 의류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관'에서는 올해 위메프데이 중 역대 최다 규모인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미샤·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한샘·유한킴벌리·매일유업 등 위메프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티몬, 롯데리아 버거 세트 최대 40% 할인 단독 판매
티몬이 7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리아의 인기 버거 세트 구매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
'리아미라클버거 세트'는 40% 할인된 4천500원에, '치즈No.5 세트'는 37% 할인된 3천900원에 제공한다. 역대 최대 할인율로 가장 저렴하게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쿠폰을 구매하면 MMS문자로 쿠폰 바코드가 전송되며,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1천130여곳의 롯데리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세트당 최대 10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은 7월 31일까지 유효하다.
◆ SPC 던킨, 바나나 활용한 7월 이달의 도넛
SPC 던킨이 바나나를 원료로 활용한 7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고릴라 '미스터 고(Mr. Go)'를 위해 탄생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바나나 도넛이라는 스토리를 녹였다. 도넛의 달콤한 맛과 던킨의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도넛 2종은 바나나 모양의 도넛에 바나나 밀크 필링과 리얼 설향 딸기 필링을 채워 넣고, 바나나 파우더를 골고루 뿌린 '고릴라가 사랑한 바나나'와 바나나 퓨레를 넣은 케이크 반죽으로 도넛을 만들고, 초코 코팅과 초코칩을 토핑을 올려 달콤한 맛과 식감을 강조한 '초코가 맛있어서 바나나' 등이다.
◆ 엔제리너스, 삼양식품 제휴 '불닭 반미' 판매
엔제리너스가 삼양식품과 제휴해 '신(辛)상 불닭 반미'를 7월 1일 출시한다. 불닭 반미는 지난 4월 '샌드위치+파스타' 콘셉트로 출시한 '아라비아따 반미'에 이은 두 번째로 반미 제품이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간 5억개가 팔리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제휴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탄생했다.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해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강정과 야채, 계란, 치즈 등 푸짐한 속재료에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졌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 남양유업, 홈트족 위한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선봬
남양유업에서 홈트족을 위한 식물성 고단백질 두유 제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을 새롭게 선보였다.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식물성 고단백질 제품으로 한 팩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의 약 19%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하루 권장량 6%의 식이섬유(1.5g)와 비타민D(3ug)를 함유했으며, 설탕 무첨가와 1팩에 85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 삼양식품, 신제품 '짜장이라구요' 출시
삼양식품이 신제품 '짜장이라구요'를 출시한다. 짜장이라구요는 야채, 고기 등을 오랜 시간 끓여 만드는 유럽 요리인 '라구(Ragu)'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진한 짜장에 담백한 채소의 맛이 스며들어 질리지 않는 부드러운 짜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중복합면을 사용해 면을 차별화했다. 면 성형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방식이다.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해 두꺼운 면과 얇은 면이 섞여 있어 수타면 특유의 균일하지 않은 면발을 연상시키며,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 락앤락, 29cm서 한정판 특별 쇼케이스 진행
락앤락이 건강과 환경이 중요해진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특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담아서 뿌듯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내달 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나만의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신제품 'DosiLock(도시락)'과 실내 및 야외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오버랩(OVER Lab)과 컬래버레이션한 세트 품목을 내세워 일상에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