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신일,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 출시
신일전자가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6리터)'를 출시했다. 사용 면적은 12~15㎡(약 3.6~4.5평)로 안방, 서재, 아이 방, 드레스룸 등에 놓고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자동 습도 케어 시스템'이 탑재돼 실내 습도가 50% 이상이 될 경우 눅눅한 습기를 강력하게 제거하며, 50% 이하가 될 경우 실내가 건조하지 않도록 작동이 자동 중지된다.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자동·연속 제습 기능을 제공해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제습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도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곰팡이와 결로 현상을 막아준다. 여기에 프리필터도 부착돼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 등을 걸러주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KS-WEI' 전기오븐 부문 10년 연속 1위
SK매직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전기오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전기오븐 부문 1위로 선정된 SK매직 '올인원 오븐'은 '광파오븐(EON-CP3A)'과 '복합오븐(EON-CS2C)' 총 2종이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다.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 차지한 상품 및 서비스를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청호나이스, 소셜벤처 블룸워크와 손잡고 굿즈 선봬
청호나이스가 소셜벤처기업인 블룸워크와 손잡고 기업홍보용 굿즈를 출시했다. 블룸워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근무하는 소셜벤처기업으로 장애인 아티스트의 다양한 작품활동을 지원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굿즈는 스마트톡과 폰스트랩으로 블룸워크의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김혜윤 씨가 디자인했으며, 향후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활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들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코지마,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최대 50% 할인
코지마가 범정부 차원의 소비 진작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시장을 살리기 위해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중소기업벤처부 주최의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코지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내달 11일까지 안마의자 '가이아(CMC-L110)', 의자형 마사지기 '큐빅(CMB-550)'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코지마 공식 온라인몰 내 별도 마련된 '동행세일' 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 오후 4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이아의 상세 정보를 소개하고 방송 시간에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웰스팜, 2021 KS-WEI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웰스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이 국내 최고 식물재배기로 인정받았다. 웰스팜은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식물재배기 부문 1위 인증 영예를 안았다.
웰스팜은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기능성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가정용 스마트팜이다. 사용자에 안전한 친환경 채소와 홈가드닝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 건강성과 환경성 지수를 비롯한 전체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7년 연속 선정
코웨이가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서 코웨이는 종합 브랜드 순위 27위를 차지했다. 특히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8.1% 증가한 1조1천265억원을 기록해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첨단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전 세계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옵티마 2X' 홈쇼핑 론칭
팅크웨어가 2채널 FHD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옵티마 2X'를 오는 27일 오후 11시 36분부터 SK스토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을 통해 제품 할인, GPS, 출장장착, 무선충전거치대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나비 옵티마 2X'는 2채널 FHD 화질을 탑재한 블랙박스로 기존 제품 대비 영상 저장 및 주차 녹화시간 기능을 확대한 제품이다. 영상 저장의 경우 전후방 상시 영상녹화 파일의 화질은 유지하되 파일 사이즈를 약 50%까지 압축해 영상파일 저장 효율성을 높인 '메모리 절약모드' 기능을 갖췄다. 또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 적용됐던 '저전력주차녹화' 솔루션도 적용됐다.
◆소니코리아,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판매
소니코리아가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이어폰의 4세대 모델 'WF-1000XM4'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업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한 차원 더 향상된 음질을 제공한다.
모든 귀에 잘 맞도록 새롭게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상황에 따라 최적의 청취 환경을 조정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플래티넘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29만9천원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