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맥주, 다크 에일 타입 '제주 거멍 에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맥아가 만나 경쾌한 풍미 선사

 [사진=제주맥주]
[사진=제주맥주]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제주맥주가 에일 시리즈의 세번째 제품 '제주 거멍 에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주 거멍 에일'은 짙은 갈색을 띄는 다크 에일 타입의 흑맥주로 제주의 여름 밤하늘에서 영감을 얻었다. '거멍'은 '검다'는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맥아의 조화가 특징이다. 차별화된 두 원재료의 조화가 흑맥주 특유의 짙은 풍미와 쌉싸름함에 은은한 달큰함을 더해 경쾌한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제주맥주는 '제주 거멍 에일' 출시를 통해 수입맥주가 오랜 시간 점령했던 흑맥주 시장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맥주 양조 기술을 통해 다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주 거멍 에일'로 기존 흑맥주 애호가는 물론 대중의 입맛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주 에일 시리즈 3종을 완성해 라거 중심의 시장에서 에일 맥주 대중화를 견인하여 수입맥주와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제주 거멍 에일'의 알코올 도수는 4.3도이며 330mL 병, 500mL 캔, 20L 케그 형태로 출시된다. 내달 1일부터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제주 거멍 에일'은 더 많은 소비자가 흑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흑맥주 특유의 매력은 살리면서 대중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제주 거멍 에일'로 완성된 제주맥주 에일 3종 시리즈를 통해 한국 맥주 시장의 다양화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맥주, 다크 에일 타입 '제주 거멍 에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