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회사는 이번 나라장터 등록으로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이메일 보안·관리를 지원하고, 공공시장에서 모바일 보안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메일세이퍼는 모바일 이메일을 통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PC 아웃룩 환경과 동일한 모바일 이메일 환경을 제공한다. 공직자 통합 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활용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의 주요 기능은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애플리케이션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쳐 차단·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을 포함한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그동안 공공을 비롯한 금융, 민간 분야에서 메일세이퍼 구축 레퍼런스를 확보하면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적인 수행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