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소상공인 통합 플랫폼 '비짓(Bizit)' 운영사인 SK엠앤서비스와 손잡고 요기요 가맹 점주들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무료 제공키로 했다고 16일 발표했다.
SK엠앤서비스의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카드 매출 조회 ▲알바(아르바이트) 관리 ▲매장 위치 홍보 ▲정책뉴스 ▲유튜브 교육 등 매장 운영 효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와 함께 소상공인 및 가족의 복지서비스까지 통합 제공한다.
'카드매출조회'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매출현황을 매일 받아볼 수 있어 간편하게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카드사 매출은 물론 배달앱까지 연동한 매출 상세내역까지 확인 가능하다.
아르바이트 직원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을 통한 근무 일정 관리 및 급여를 자동 정산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 번만 신청하면 주요 지도 서비스에 매장 정보가 일괄 등록돼 지도 및 내비게이션 이용자 약 2천만명에게 매장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다.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가맹 점주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포털' 내 이벤트 배너와 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26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관계자는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매장 운영 시 겪는 다양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SK엠앤서비스와 손잡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장 운영에 도움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