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방울, 냉감 기능성 소재 '트라이 쿨(Cool)루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코스피 상장사 쌍방울이 올해 S/S신제품인 '트라이 쿨루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S/S 신제품 트라이 쿨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편안하게'를 키워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원한 냉감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여름용 기능성 제품이다. 베이직, 액티브, '비스코스 라인으로 세분화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맞춤형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베이직 라인은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언더웨어 제품이다. 아쿠아엑스와 카멜라, 에어로쿨, 아스킨 등 기능성 소재로 우수한 경량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선보인다. 여성용 브라런닝, 케미솔과 남성용 런닝, 드로즈, 머슬런닝으로 출시됐다.

 [사진=쌍방울]
[사진=쌍방울]

비스코스 라인은 친환경 소재 인견을 사용한 기능성 이지웨어다. 인견의 청량감과 아스킨의 냉감, 흡한속건, 수분배출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간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심플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트라이 쿨루션은 2015년도 첫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며 새로운 소재와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더운 여름철뿐 아니라 등산이나 골프 및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에슬레저 룩으로 활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수연 기자(papyr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방울, 냉감 기능성 소재 '트라이 쿨(Cool)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