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크린토피아 X 진라면' 굿즈 단독 판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 라면. [사진=11번가]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 라면. [사진=11번가]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11번가, '크린토피아 X 진라면' 굿즈 단독 판매

11번가가 크린토피아와 함께 올 한 해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앞세운 한정판 굿즈를 차례로 선보인다. 그 첫번째로 크린토피아와 오뚜기 진라면의 콜라보 굿즈인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라면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라면 세트는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 라면(진라면 매운맛, 4봉)', '크린토피아 세탁권 3천원권', '계량컵'으로 구성됐다. 배송비 3천원만 내면 약 1만원 상당의 제품들을 모두 받을 수 있다.

◆ 이베이코리아, '화재취약 독거어르신' 안전지킴이 물품 전달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5일 소방청에서 열린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총 9천만원 어치의 안전용품 등을 전달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전달한 안전용품은 ▲앱 연동 멀티화재 일산화탄소(CO)경보기 ▲안전손잡이 ▲미끄럼방지매트다.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1+1 기부행사를 통해 적립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1천개도 함께 전달됐다.

◆ 세븐일레븐, 학생들 위한 맞춤 도시락 '한끼듬뿍덮밥'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서울시교육청의 학교급식 기준을 반영해 칼로리와 나트륨을 낮춘 학생 맞춤 도시락을 선보였다. 현재 희망급식 바우처 도시락은 나트륨 함량 1천67mg 이하, 칼로리 990kcal 이하, 단백질 11.7g 이상인 도시락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한끼듬뿍덮밥 도시락은 '소불고기덮밥(560kcal, 920mg)', '숯불닭갈비덮밥(625kcal, 870mg)' 등 2종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등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완성했다. 도정한지 3일 이내의 삼광 단일미를 사용했고, 매일 산지에서 직송으로 배송되는 치커리를 넣어 신선함을 더했다. 판매 가격도 3천 원대로 학생들이 부담 없이 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 이랜드-쿠콘, 디지털 비즈니스 협력 위한 MOU 체결

이랜드월드가 쿠콘과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페이 서비스 구축, 비즈니스 데이터 활용 협력 등 디지털 전환과 관련한 기술 협력을 진행한다.

지난 25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이랜드 자체 페이 서비스 구축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화 서비스 강화 ▲비즈니스 데이터 활용한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디지털 사업 관련 전방위적 협력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 GS수퍼마켓, 사전예약 주문 통해 고객에게 이색 상품 제공

GS수퍼마켓은 모바일앱 '더팝(THE POP)'을 통해 기존 슈퍼마켓 업계에서 취급하기 힘들었던 프리미엄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GS수퍼마켓은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산지에서나 먹을 수 있는 '고성 대왕가리비', '거제도 보리숭어회',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티본·토마호크 스테이크', '생참치회' 등 이색 상품을 시세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뮤지엄 제휴 김정기 작가 MD상품. [사진=롯데GRS]
롯데뮤지엄 제휴 김정기 작가 MD상품. [사진=롯데GRS]

◆ 엔제리너스, 롯데뮤지엄 제휴 김정기 작가 MD상품 소개

엔제리너스가 롯데뮤지엄과 함께 김정기 작가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엔제리너스, 다시 한번 아트와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의 지치고 힘든 일상 생활 속에서 커피 마을 천사들이 희망을 주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MD에 입혔다.

롯데뮤지엄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MD 상품은 총 3개 용품으로 '머그컵 2종(블루·핑크)', '텀블러 1종', '아트 페이퍼 컵(10개 1세트)' 등이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브랜드 리빙 상품 선봬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예식, 신혼여행을 간소화하는 대신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는 신혼부부들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를 집중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29일, 6월 3일 방송을 통해 각각 27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6인 홈세트', 스웨덴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인덕션 센스보일', 스페인 핸드메이드 시계 브랜드 '노몬'의 '바르셀로나 벽시계' 등을 선보인다.

◆ 프로스펙스, 쿨 캡슐 가공한 냉감 제품 출시

프로스펙스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대비해 냉감 소재를 활용한 쿨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였다.

프로스펙스가 제안하는 '쿨링 레이어드 스타일'은 한낮의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경량 자켓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7부 기장의 트레이닝 팬츠까지 선보여 종잡기 힘든 날씨 속 야외활동을 즐기기 위한 스타일과 퍼포먼스에도 시원함을 제공한다.

◆ 드롭탑, 망고 등 듬뿍 올린 '아이스탑 3종' 판매

드롭탑이 클래식한 옛날 단팥을 리뉴얼해 탑(TOP)처럼 풍성하게 토핑으로 쌓아 올려 비주얼까지 만족시키는 아이스탑 3종(옛날 단팥 아이스탑·듬뿍 망고 아이스탑·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탑)을 출시했다.

특히 듬뿍 망고 아이스탑은 달콤한 망고 코코넛 베이스에 부드러운 큐브 치즈 케익과 코코넛 칩, 애플 망고가 듬뿍 올라간 트렌디한 빙수로 리뉴얼됐다.

◆ 샘표 연두,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맛있는 채식생활' 밀키트 출시

샘표가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맛있는 채식생활 연두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연두 레시피북 'Oh My Green Table'의 인기 레시피를 활용해 '연두 채개장'과 '연두 버섯잡채'를 간편하게 만들어볼 수 있다.

연두 채개장은 연두와 물로만 만든 연두만능밑국물을 활용해 고기 없이도 육개장의 얼큰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연두 버섯잡채는 연두에 참깨, 참기름을 섞은 연두만능고소양념으로 버섯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근사한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크린토피아 X 진라면' 굿즈 단독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