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롯데온, 출범 1주년 기념 굿즈 '껌온(ON) 베개' 출시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제과, 소프라움과 함께 뉴트로 굿즈인 '껌온(ON) 베개'를 출시한다.
'껌온 베개'는 뉴트로 감성을 위해 롯데제과의 껌 3종인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의 과거 상품 디자인을 그대로 활용했다. 또한 소프라움의 '프라우덴 항균 구스 베개 쿠션'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롯데온은 16일까지 '껌온 베개'를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해 2만원 대에 판매한다. 기존 소프라움의 구스 베개가 8만원이 넘는 점을 고려하면 6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 쿠팡, 봄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진행
쿠팡이 인기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차용품, 차량 방향제 등 필수용품부터 유아카시트, 미러용품 등 안전용품까지 각종 차량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와우회원은 최대 52%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세븐일레븐, 상생편의점 '엔젤스토어 1호점' 오픈
세븐일레븐이 사단법인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와 손잡고 한부모가족과 함께하는 상생편의점 '엔젤스토어(Angel Store) 1호점'을 오픈했다.
세븐일레븐 '엔젤스토어(Angel Store)'는 단순한 상품이나 금액적인 기부를 넘어 한부모가족에게 안정적인 편의점 일자리를 통해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전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엔젤스토어 오픈을 위해 가맹가입비, 교육비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초기 투자금을 지원하고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와 협력체계를 구축해 한부모가족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 오비맥주, 군 장병의 건강한 여름 나기 위해 위문품 전달
오비맥주가 국가 안보를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을 위한 위문품을 기부했다.
오비맥주는 경기도에 위치한 육군 제 9보병사단을 위문해 수면과 스트레스, 심박수 체크로 건강한 군생활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밴드와 무더운 여름철 실외 활동 필수품인 쿨토시 등 1천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 동원F&B, 배우 유아인 모델로 한 '오리진' 론칭 CF 공개
동원F&B가 배우 유아인을 모델로 한 커피 브랜드 '오리진(Origin)' 론칭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의 콘셉트인 '싱글 오리진' 원두를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유아인이 '높아진 커피 취향에 딱 맞춘 독보적 싱글 오리진 커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특색있는 커피 맛을 강조한다. 또한 시크한 표정과 거침없는 대사로 '오리진'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 스타벅스, 1회 음료 주문 최대 20잔으로 제한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기회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해 행사의 본래 의미가 잘 전달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다. '스테이 웜', '브리드 디플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으로 깊이를 더했다.
◆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 아동학대 근절 'SOS 릴레이 챌린지' 동참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SOS(Save Our Seoul)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SOS 릴레이 챌린지'는 아동학대를 포함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각종 폭력을 방지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서울시의회에서 4월 2일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살펴보고, 찾아보고, 알려주고, 지켜주고'라는 슬로건 문구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좋은느낌, 11번가와 생리대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진행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과 11번가가 취약계층 청소녀를 돕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좋은느낌 생리대를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가 적립돼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비디비치 클렌징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비디비치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클렌징 명가로서의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중국 소비자들은 저자극 등의 안전 성분에 민감하고, 독일산 제품이나 독일 기관 인증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만큼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동서식품,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 출시
동서식품이 다크 로스팅 원두의 깊고 진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티오피 스모키 블랙'과 '티오피 스모키 라떼' 2종이다. 티오피 스모키 블랙은 리얼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으며 티오피 스모키 라떼는 풍부한 커피의 향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와 보관이 가능하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