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간 폭스도 반한 올레드 TV"…LG전자, 美서 올레드 마케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간 폭스·DJ 칼리드 게임 대결 영상 공개…올레드 TV 강점 강조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간 폭스는 "게임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LG 올레드 TV로 게임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J 칼리드는 "게임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LG 올레드 TV보다 더 좋은 TV는 없다"고 평가했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올레드 TV 전용 고화질 영상 서비스 'LG FOMO(fear of missing OLED)' 채널에서 독점 제공된다.

LG전자는 게임 대결 영상 외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의 미공개 영상 등도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LG 올레드 TV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만의 강점인 4S(Sharp·Speedy·Smooth·Slim)를 지속 알리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게이밍 몰입감 ▲스무드(Smooth)는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은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의미한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우수한 화질은 물론 ▲1ms(미리세컨드, 1천 분의 1초) 응답속도 ▲지싱크 호환, 라데온 프리싱크와 같은 그래픽 호환 기능 ▲총 4개의 HDMI 2.1 포트 탑재 등 최고 수준의 게이밍 성능을 갖췄다.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도 LG 올레드 TV의 장점이다. LG 올레드 TV는 TUV라인란드와 UL로부터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과 '플리커 프리' 인증을 각각 획득했다. 또 블루라이트 방출량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눈 건강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로부터 '눈에 안전한 TV'로 인증받은 패널을 탑재했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부사장은 "LG 올레드 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집에서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며 "LG 올레드 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간 폭스도 반한 올레드 TV"…LG전자, 美서 올레드 마케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