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알뜰폰 SK 세븐모바일이 매월 5천원 상당의 쿠폰을 주는 요금제를 내놨다.
30일 SK텔링크(대표 최영석)에 따르면 SK 세븐모바일은 매월 5천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은 데이터 이용량이 많으면서 딜리버리·베이커리·카페·편의점 등의 서비스 이용빈도가 높은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의 소비패턴 및 취향에 맞는 구독팩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일단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에 가입하면 최대 24개월 동안 매월 ‘딜리버리(쿠팡이츠)’, ‘베이커리(파리바게뜨)’, ‘카페(투썸플레이스)’, ‘편의점(CU)’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쿠폰 1종을 구독 서비스처럼 제공한다. 요금제 변경을 통해 원하는 쿠폰 혜택을 바꿀 수도 있다.
쿠폰은 매월 가입한 서비스번호로 MMS 형태로 발송된다. 쿠팡이츠 쿠폰의 경우 스마트폰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고, 파리바게뜨, 투썸 및 CU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는 다음달부터 SK 세븐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SK 세븐모바일’ 유심카드를 구매해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알뜰폰 요금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