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욕망의 탑 제왕전을 금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욕망의 탑 제왕전은 욕망의 탑 이벤트 모드를 통해 선보이며 오후 10시 1차전을 시작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매주 30명의 선발 인원을 선정하며 일반 이용자들은 욕망의 탑 이벤트 모드 내 '응원하기'를 통해 매주 월요일 선정된 참가자 중 원하는 참여자를 선택해 응원할 수 있다.
제왕전에서 1등을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소울링커 각성 장비 부위 선택 상자'와 '고급 이성의 불꽃'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차수 선발된 30명과 제왕전에 우승한 이용자를 응원한 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총 40명에게 A3 순금카드를 지급한다.
'욕망의 탑'은 최후의 층까지 홀로 살아남아 보상을 쟁취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들 간 경쟁을 통해 한 층씩 위로 올라가 최종 1인이 되는 것이 목표다. 이용자들은 몬스터 처치와 열쇠를 소유한 이용자를 처치해 다음 층으로 가기 위한 열쇠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위 단계로 올라갈수록 더욱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