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을 통해 '후디의 요리모음집'을 13일 단독 선공개한다고 발표했다.
'후디의 요리모음집'은 AOMG 소속 가수 후디가 게스트들과 함께 요리한 음식을 맛보며 대화를 나누는 요리 예능이다. 후디는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졸업생이자 AOMG의 비공식 요리사로 알려져 있다.
1화에는 사이먼 도미닉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후디는 그를 위한 특별 메뉴로 '독거남을 위한 영양밥'을 만든다. 지난 8일 공개된 1화 예고에는 사이먼 도미닉이 그동안 쉽게 꺼내지 못했던 고민들을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에는 이하이, 소금(sogumm), 그레이 등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후디의 요리모음집'은 매 화 시즌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동 시간대에 시즌 앱과 PC웹을 통해 통신사와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밤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는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음식과 이야기로 위로와 힐링을 줄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OTT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양질의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