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세븐일레븐, 3월 한 달간 세븐모닝세트 50% 할인 행사 外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관련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등교 및 출근하는 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세븐모닝세트(샌드위치+바나나맛우유)를 L.pay(엘페이)나 L.POINT(엘포인트) 결제 시에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60% 할인된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G마켓, ‘부산관광공사’ 손잡고 부산 여행상품 최대 80% 할인
G마켓이 오는 28일까지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을 열고, 부산 지역 여행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입한 상품은 5월까지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의 경제와 지역 관광 업계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28일에 끝나지만, 약 두 달 후인 5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준비했다. 우선 숙박과 교통, 관광지를 묶은 흥부투어의 ▲숙박1박+KTX/SRT 왕복+관광지 입장권 패키지가 있다. 숙박은 ‘해운대 더마크 호텔’ 또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중에서, 관광지 입장권은 해변 열차 또는 송도케이블카 중 선택형이며, 주중 최저가 11만5천800원이다.
◆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이러한 시기에 사용하면 좋을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 현대홈쇼핑,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 겪는 영월농협 아카시아 꿀 17톤 매입
현대홈쇼핑은 영월농협으로부터 아카시아 꿀 17톤을 매입해 이달 말까지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현대홈쇼핑플러스샵)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매입하기로 한 아카시아 꿀 17톤은 지난해 영월 농협 전체 꿀생산량의 25% 수준으로, 550g 상품 기준으로 3만 5천여개에 달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 등에서 5만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자연산 100% 아카시아 꿀(55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이달 말까지 구매한 내역을 합산해 다음달 27일 일괄 배송된다.
◆ 파리바게뜨, 논산 청정딸기로 만든 '논산 생딸기 케이크'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당도와 향이 우수한 논산 청정 딸기를 활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풍부한 과즙과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논산 청정딸기와 묵직한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프레지에 케이크(딸기의 단면이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프랑스식 케이크)다.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최근 충남 논산 지역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한 행복상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SPC그룹은 지난해 9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행복상생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으며, 논산시와의 협약은 강원도 평창군 감자 농가 및 제주도 구좌당근 농가 돕기에 이은 세번째 프로젝트다.
◆ 웅진식품, 프리미엄 과일의 싱그러움 담은 '자연은 납작복숭아' 출시
웅진식품이 프리미엄 과일 납작복숭아를 담은 '자연은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
'자연은 납작복숭아'는 유럽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과일 납작복숭아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아냈다. 납작복숭아는 국내 복숭아와는 달리 납작한 형태로, 해외에서는 도넛 복숭아, UFO 복숭아라고 불리기도 한다. 일반 복숭아보다 당도가 높고 수분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자연에서 80일 동안 잘 자란 신선한 납작복숭아를 담아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야외 활동이나 실내 생활 중 싱그러우면서도 달달한 간식이 필요한 순간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 스텔라 아르투아, '하트비츠 빌리어네어' 캠페인 영상 공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전설적인 뮤지션 레니 크라비츠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하트비츠 빌리어네어'를 펼친다.
하트비츠 빌리어네어 캠페인은 ‘한 사람의 심장은 일생 동안 25억 번 뛰며, 심장 박동 하나하나가 소중한 의미를 가진다면 결국 우리 모두는 수십억의 심장 박동을 가진 억만장자’라는 단순하면서도 철학적인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됐다.
캠페인 영상은 화려한 조명 아래 레니 크라비츠가 등장하며 심장 박동 소리와 같은 드럼 연주로 시작된다. 드럼 연주는 레니 크라비츠의 대표곡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과 어우러지며 절정에 이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지난 2월 미국 슈퍼볼 광고로 최초 공개한 데 이어, 오는 8일부터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본격적으로 캠페인을 시작한다. 영상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링크인터내셔널 인터리커, 스파클링 와인 '카르페니 말볼티' 2종 출시
임페리얼을 판매하는 드링크인터내셔널 자회사 인터리커가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카르페니 말볼티2종을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카르페니 말볼티 2종은 '카르페니 말볼티 1868 프로세코 DOCG'와 '카르페니 말볼티 프로세코 트레비소 DOC'로 전국 주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르페니 말볼티 1868 프로세코 DOCG'는 이탈리아의 코네그리아 발도 비아덴 지역의 고도 150m 높이 언덕에 위치한 최상급 포도 품종인 100% 글레라(Glera) 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영롱한 황금색에 과일의 풍미와 신선한 포도의 상큼한 향에 약간의 산미가 입안 가득 긴 여운의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글레라 품종은 산도가 높아 스파클링 와인으로 생산하기에 최적인 품종으로 산뜻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으로 남녀노소 즐기기에 제격이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