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애니 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을 다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하나카드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지난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된 상품이다. 하지만 고객들의 추가 요청으로 인해 다시 출시됐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해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해외 가맹점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일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해당 상품을 3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돼있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다시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손님들의 수요에 부합한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