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은종 감독, '학폭논란' 조병규 공개 칭찬 "의리 있고 인성 좋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조병규가 학폭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최은종 감독이 조병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은종 감독은 17일 자신의 SNS에 "의리 있고, 인성 좋고, 유쾌하고, 밝고, 똑똑하고 연기 정말 잘하는 배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흔들림 없이 언제나 좋은 연기 부탁해요. 화이팅! 좋은 배우 조병규"라는 글을 게재했다.

배우 조병규가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조병규가 2018년에 이어 두번째 학폭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최은종 감독이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그를 칭찬해 눈길을 끈다.

조병규는 최은종 감독과 2018년 '독고 리와인드'로 호흡을 맞춘 뒤, 최근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로 또 한 번 만나 화제를 모았다.

한편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 학폭 의혹이 또 다시 불거지며 이에 따른 악성 댓글과 루머가 확산되자 경찰 수사를 의뢰하고 허위 사실 유포자를 처벌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조병규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했다"고 밝혔다. 사실상 학폭 의혹을 '허위 사실'로 규정하며 논란을 부인한 셈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은종 감독, '학폭논란' 조병규 공개 칭찬 "의리 있고 인성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