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는 신작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공식 출시일을 오는 2월 4일로 확정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다.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은 물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도 갖췄다.
컴투스는 지난해 말부터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는데,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도 차례로 공개됐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후 해당 게임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