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 '릴 솔리드 2.0' 판매지역 전국 확대
KT&G가 오는 6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판매 지역을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릴 솔리드 2.0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10월부터 서울, 세종 등 6개 광역시와 경기지역 9개 도시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오는 6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2만3천580소가 추가돼 총 4만5천674개 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 신년 MD 6종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2021 신년 기획 MD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커피빈 2021 신년 MD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판매된다. 다만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
◆한국허벌라이프,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달 30일 진행된 2020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상과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을 동시 수상했다.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은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주요 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산업 부문별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과학에 기반한 균형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깨끗한나라, 새해맞이 고객 감사 행사 진행
깨끗한나라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3겹 펄프 두루마리 화장지로 구성된 고객 감사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감사 기획 제품을 특가로 출시하고,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2021년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고객 감사 기획 제품은 3겹 데코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으로 처리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고객 감사 기획 제품은 온라인 몰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마켓컬리가 오는 15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60% 할인 및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 제공, 매일 바뀌는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설 선물 기획 상품은 총 570여 가지이며, 최대 60% 할인이 적용된다. 건강식품,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 생활용품 등 여러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들로 라인업이 갖춰졌으며 3만·5만·10만·20만 원 등 가격대를 구분해 고를 수 있다.
마켓컬리는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물 특가'를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특가 선물을 공개하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첫 선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이 최초로 적용됐다.
또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도 받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고용노동부로부터 '2020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의 일자리창출지원 부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 포상은 일자리를 일자리를 늘리거나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공로가 큰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2009년부터 시행 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018년 6월 159명이었던 임직원 수를 지난해 6월 기준 388명으로 155% 늘리는 등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 여성 근로자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도 호평받았다.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 스파, 아시아 최고 호텔 스파 선정
시그니엘 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월드 스파 어워즈'에서 '2020년 아시아 최고의 호텔 스파'로 선정됐다.
월드 스파 어워즈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매년 전 세계의 스파 업계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 스파는 이번 선정에서 국내 스파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 아만 도쿄 스파를 포함해 포시즌스호텔 쿠알라룸푸르 스파 등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아시아 지역 17개 스파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