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도 '집콕'하는 아동을 위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 한 해 동안 B tv에서 구매건수가 높고 인기를 끌었던 키즈 캐릭터와 애니매이션을 선정해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우선, ZEM키즈 이벤트 'ZEM키즈 산타, 크리스마스를 부탁해!'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미취학 아동용 '핑크퐁' '로보카폴리'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37개 콘텐츠(총 486 편)을 한군데 모았다. 특히 '핑크퐁'과 '로보카폴리' 편은 징글벨, 산타송 등 캐럴과 구두쇠 스크루지 할아버지, 호두까기 인형 등 동화가 만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ZEM키즈 메뉴 내 'ZEM키즈 크리스마스' 카테고리에서 '로보카폴리'는 무료로 '콩순이' '옥토넛' '출동! 슈퍼윙스' 등은 최대 50% 할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연말결산 이벤트 '연말은 B tv 애니와 함께!' 는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연령대에서 사랑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인기 시리즈 53개 콘텐츠(총 642편)을 선정했다. 특히 지난 9월 개봉한 '극장판 엉덩이 탐정 :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도 포함했다. 그 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포켓몬스터 W' '프린스 코기' '극장판 신비 아파트' 등은 B tv 애니메이션 메뉴 내 '연말결산 할인'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다.
아울러 ZEM키즈 내 '이달의 무료' 메뉴에서는 매달 새로운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12월에는 B tv에서 독점 공개하는 '인:앱' '린다의신기한 여행' '뽀로로 동화나라'를 선정했다. 내년 1월 4일부터 1월말까지는 '똘똘이의 그림일기 동요' '한글이야호'가 제공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