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은행 "스포츠 스타 자산관리 맡겨주세요"…허윤경 선수 전담팀 출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득 맞춤형 포트폴리오 구성해 상품 추천하고 법률·세무·부동산 서비스 제공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장(왼쪽에서 세번째)과 전 프로골퍼 허윤경 선수(네번째)가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소재 CLUB1 PB센터에서 자산관리 전담팀 출범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장(왼쪽에서 세번째)과 전 프로골퍼 허윤경 선수(네번째)가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소재 CLUB1 PB센터에서 자산관리 전담팀 출범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골프·축구·e스포츠 등 유명 스포츠 스타의 자산관리 전담팀을 운영중인 하나은행이 이번에는 허윤경 전 프로골퍼 선수의 자산관리 전담팀을 꾸렸다.

하나은행은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소재 CLUB1 PB센터에서 허 선수의 자산관리 전담팀을 출범했다고 밝혔다.

자산관리 전담팀은 조직적이고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PB를 비롯해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해 운영한다.

서울 강북권은 중구 을지로 소재 영업1부PB센터, 강남권은 CLUB1PB센터가 전담 금융센터로 지정돼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PB는 스포츠 종목의 특성과 자산, 소득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특화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스포츠 스타들의 자산 관리 성향에 따라 전문가들이 법률, 세무, 부동산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서울 주요 지역의 핫 플레이스(Hot Place)를 함께 답사하며 부동산 물건의 정보·계약까지 지원하는 ‘부동산 필드 투어’ 서비스와 스타의 가족을 대상으로 한 ‘재테크 세미나’ 개최 등으로 투자 및 절세 방안, 부동산 동향 정보도 제공해준다.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장은 "하나은행 자산관리 전담팀은 소득 창출시기와 소비시기의 불일치 기간이 긴 특수 전문 직군에 대한 차별화 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범했다"며 "향후에도 스포츠 스타들의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한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되도록 체계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스포츠 스타 자산관리 맡겨주세요"…허윤경 선수 전담팀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