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농심켈로그, 라이브 커머스 본격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대H몰·카카오쇼핑라이브서 제품 판매…판매 채널 확대 계획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농심켈로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집콕족을 겨냥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3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H몰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켈로그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집콕 필수템'을 테마로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켈로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농심켈로그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나섰다.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나섰다. [사진=농심켈로그]

상품 라인업은 건강한 프로틴 습관을 돕는 프로틴 그래놀라, 호랑이 기운이 듬뿍 솟아나는 콘푸로스트 등 대표 시리얼 3종 외에도 영양만점 그래놀라 제품 등 푸짐하게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시리얼 디스펜서와 함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또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활기찬 하루 시작을 위한 아침식사의 중요성,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리얼을 활용한 간편하고 다양한 레시피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쌍방향으로 실시간 소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쇼핑을 필두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9일 오전 8시 40분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비롯해 인기 그래놀라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최근에는 한국야쿠르트와 손을 잡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베스트셀러부터 프리미엄 그래놀라까지 켈로그 시리얼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10여 년이 넘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켈로그의 특별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각화된 플랫폼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켈로그만의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켈로그, 라이브 커머스 본격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