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블랙야크가 다음달 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첫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BAC 대표 프로그램 '명산 100'을 주제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는 긍정적인 삶과 행복을 주도적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확산되고 있는 산행의 경험을 제공하고 공감대를 이끌어 내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블랙야크가 약 19만 명의 BAC 도전단과 함께 기획하고 전국 100대 명산을 오르며 필드 테스트를 완료해 기능성을 인정 받은 'BAC 컬렉션'이 선보여진다. 또 클라이밍 웨어 'BCC 컬렉션',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 ISPO 어워드 수상 제품들이 포함된 '독일 에디션'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나만의 맨투맨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메이드 바이 미(Made BY Me)'도 이번 BAC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된다. 메이드 바이 미는 한라산, 지리산, 북한산 등 '명산 100' 중 BAC 도전단들이 자주 찾는 9개 산을 일러스트로 구현해 원하는 이미지와 메시지를 넣어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품목 30% 할인, 원플러스원(1+1) 이벤트, 5% 적립, 사은품 증정,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BAC 도전단을 인정하면 현장에서 등산에 필요한 타우린 100% 카페인 0% '박카스 젤리'와 하산 후 피부를 가꾸는 '더블 이펙트 콜라겐 마스크 팩'도 증정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삶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산행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앱 기반 커뮤니티 BAC의 다양한 모습과 문화를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공간"이라며 "명산 100 뿐만 아니라 섬앤산 100, 클린 마운틴 365 등 산을 중심으로 긍정적이고 뜻 깊은 경험을 만들어가는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자연이 주는 가치를 다시 한 번 재조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