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비안, 온라인 매출 好好…전년比 321%↑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3개월 평균 90% 매출 성장세 지속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비비안(VIVIEN)이 언택트 시장 중심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온라인 매출 상승에 함박웃음이다.

비비안은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온라인 매출을 집계한 결과 3억4천900만원을 거둬, 전년동기대비 321%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비비안은 국내 백화점, 전문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였으나, 최근 언택트 시장이 성행함에 따라 지난 5월 공식 온라인몰을 재정비했다.

 [비비안]
[비비안]

이와 함께 온라인 판매 채널을 카카오, 네이버 등은 물론 오픈마켓으로 다각화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 것이 매출 증가의 주요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비비안 공식 온라인몰은 자사몰 내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 브랜드도 늘렸다. 로즈버드, 판도라, 수비비안 등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판매하며, 애슬레저 아이템, 마스크, 스타킹 등 상품 품목을 보강했다.

또한,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킹, 타이즈 제품을 가을, 겨울 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경신 비비안 온라인사업팀 팀장은 "공식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비대면 소비 패턴의 변화를 반영해 온라인 사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비안, 온라인 매출 好好…전년比 321%↑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