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코웨이가 위매치와 손잡고 전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웨이는 20일 위매치와 함께 '안심 이사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까지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심 이사 이벤트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워 손수 위생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체계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위매치를 통해 매칭된 가정 이사(원룸·사무실 제외)업체에서 무료 방문 견적을 받은 후, 견적서를 사진으로 찍어 설문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 고객 모두에게 '코웨이 매트리스 1회 케어 서비스' 무상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코웨이는 지난 2011년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을 론칭한 후 침대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로부터 전문 장비를 활용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코웨이와 공동 이벤트에 나선 위매치는 이사·청소업체 매칭 플랫폼이다. 10만 개 이상의 이용 고객 리뷰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지역에 맞는 소비자 평가 등급 별 이사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업체 선택과 매트리스 케어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매트리스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