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4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달빛조각사'의 북(Book) 3.0 '프레야의 시련'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규모 북 3.0 업데이트의 첫번째 장으로 바로크 산맥 지역 3 곳, 브리튼 연합 지역 2곳 등 총 5곳의 신규 지역, 메인·지역·의뢰 등 신규 퀘스트, 신규 혼돈의 입구 '폐쇄된 광산' 및 레이드 '와이번의 둥지'와 장비, '과일 탕후루'·'떡볶이' 등 신규 요리 10종, 신규 펫 12종, 신규 조각상 2종 등을 추가했다.
또 아이템별 거래소 기준가를 대폭 변경하고 거래소 기준가 일일 변동폭을 상향하는 등 거래소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왕국의 증표' 판매 상품을 수동 갱신할 수 있는 '상품 갱신' 버튼을 추가하고 연금술 제작대 시스템 개편, 요일 던전 난이도 추가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레야의 시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10일간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인게임 재화인 골드 및 아이템 획득량과 경험치가 추가로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