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시즌·올레 tv로 '강다니엘 팬미팅' 국내 단독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부터 예약 판매…생중계 시청·다시보기서비스 무료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가수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중계한다.

KT(대표 구현모)는 25일 가수 강다니엘 온라인 팬미팅을 시즌(Seezn)과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 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팬미팅은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 25일 저녁 9시에 개최하는 언택트(Untact)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한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각 국가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과 IPTV 올레 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강다니엘 팬미팅 홍보 포스터 [출처=KT]
강다니엘 팬미팅 홍보 포스터 [출처=KT]

오는 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시즌'과 올레 tv에서 2만5천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는 팬미팅과 공연을 생중계로 시청하며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고 8월 말에 제공될 공연 실황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은 "이번에 제공할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 시장과 K-콘텐츠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가별 대표 동영상 플랫폼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언택트 프로젝트"라며 "생생한 공연 현장을 안방과 손 안까지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시즌·올레 tv로 '강다니엘 팬미팅' 국내 단독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