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캐리어냉장, 핑크컬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소비자가격 129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감성에 따라 ‘핑크 컬러’ 추가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캐리어냉장은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을 출시해 인기를 끈 모델로 핑크 컬러를 추가하면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캐리어냉장은 공간, 효율성과 개성적인 감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기획,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핑크 컬러의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한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3종(화이트, 민트, 콤비)과 동일한 566리터의 피트인(Fit in) 4도어 제품이다.

최근 1~2인 가구는 개성을 중시하며 제품 효율성을 꼼꼼하게 살피는 특성을 보이고 있다. 3~4인 가구는 큰 용량의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의 다양한 제품의 냉장고를 함께 사용하는 추세가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시장에서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20대에서 50대에 이르기까지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을 탑재했다. ‘UV 청정제균’ 기능은 대장균 및 식중독의 원인을 제공하는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각종 세균과 음식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인증받았다.

강성희 캐리어냉장 회장은 "이번에 출시한 핑크 컬러는 세련된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특히 제품에 'UV 청정제균' 기능을 추가해 위생에 민감한 요즘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의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캐리어냉장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포함한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냉장, 핑크컬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소비자가격 129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