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웨이항공, 업계 첫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인 명의 카드 없는 청소년·외국인, 편리한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내 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는 특히 본인 명의의 카드가 없는 청소년이나 외국인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통장입금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약 진행 중 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으로 '국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발급되는 고유의 가상 계좌번호로 3시간 이내 입금하면 항공권 발권이 완료된다. 예약센터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티웨이항공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 '티웨이페이'를 론칭한 바 있다. 자주 쓰는 결제 카드를 미리 한 번만 등록해두면, 이후 결제 시 카드 정보를 매번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돼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등 국내외 11개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결제시한연장 서비스 등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결제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직접 준비하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키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및 제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욱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업계 첫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