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6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18일 공개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지난 6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게임빌은 이용자의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장기 흥행 요인으로 꼽았다. 이번 인포그래픽 역시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6주년 기념 커뮤니티의 별이되어라!'라는 제목으로 공식 카페 활동 내용을 중점적으로 조명했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현재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가입자는 약 45만명에 달한다. 또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최근 6개월 동안 이용자의 공식 카페 총 방문 횟수는 441만6천492회며 성별 분포는 남성 91%, 여성 9%로 분석됐다.
공식카페 방문 연령대는 30대(42.28%)와 20대(33.85%)가 주를 이뤘으며 모바일을 통환 카페 방문 비중(74.9%)이 PC를 통한 방문(25.1%)보다 세 배 가량 많았다.
게임빌은 인포그래픽을 통해 '공식 카페 최다 방문자', '최다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 '최다 베스트 팁 작성자' 등 최근 6개월 동안 적극적으로 커뮤니티 활동을 펼쳐준 이용자를 소개하기도 했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루비 10만개와 6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