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한항공, 인천 용유초등학교 졸업생에 장학금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통해 나눔 경영·사회적 책임 실천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대한항공이 초등학교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대한항공은 지난달 31일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들이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 올해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넉넉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고 건강하게 자란 모범 졸업생 3명에게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31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올해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31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올해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용유초등학교 학생들과 인연을 맺어왔다.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인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에 참석한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들은 "용유초등학교 졸업생을 위해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초등학생 대상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 본사 항공 견학 프로그램, 중국 향촌지역 학교에 '꿈의 도서실' 기증, 베트남 소외지역 아이들에게 통학 지원용 '희망 자전거' 기증 등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의 나눔경영 철학에 의해 꾸준히 실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적으로 지역사회와 연계해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항공, 인천 용유초등학교 졸업생에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