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SK매직은 지난 22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가전, 소비 내구재 분야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모션공기청정기로 2관왕을 달성했다.
올인원 직수정수기는 유로관 전부를 스테인리스로 바꿔 위생에 대한 소비자 불안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 직수로 깨끗해진 물을 99.9%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는 UV LED로 출수 때마다 다시 한 번 살균하고, 취수구도 2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한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사람과 애완동물 등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생활 먼지 방향을 감지해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해 오염 패턴과 실외 공기 상태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스스로 실내 공기질을 최적화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심OK서비스 등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